투이컨설팅, 2021년 경력 컨설턴트 공개채용
상태바
투이컨설팅, 2021년 경력 컨설턴트 공개채용
  • 투이컨설팅
  • 승인 2021.06.15 10:35
  • 조회수 195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투이컨설팅(대표 김인현)은 컨설팅 수요 증가에 따라 2021년 경력 컨설턴트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데이터 혁신, 디지털 전략, 디지털 기술, 서비스 디자인, 프로젝트 관리(PMO), 마이데이터 등 11개 분야이다. 이번 채용에 합격한 경력 컨설턴트 대상으로 컨설턴트 전환과정 교육과 1대1 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컨설턴트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로 보험 / 증권 / 은행 / 공공 등의 업무 경력이 있거나, 소프트웨어 개발 및 IT 경력 또는 컨설팅 등 관련 분야 경력 3년 이상 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6월 14일부터 7월 2일까지 진행되며 서류 및 면접 전형 후, 컨설턴트 전환과정을 수강하게 된다. 컨설턴트 전환과정은 컨설턴트 양성을 위해 투이컨설팅이 설계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디지털 탈바꿈, 디자인 씽킹, 데이터 혁신, 전략계획수립, 프로세스혁신, 컨설팅 스킬 등 컨설턴트로서 필요한 지식과 수행 방법론을 프로젝트 경험이 풍부한 컨설턴트가 직접 강의한다. 

투이컨설팅은 카카오 오픈 채팅방(투이컨설턴트채용)을 통해 컨설팅 직무와 회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투이컨설팅 김인현 대표는 “컨설팅 경험이 없는 경력자도 지원할 수 있다. 관련 분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컨설턴트로 직무를 전환하고 싶은 사람도 환영한다”며, “투이컨설팅과 함께 하면 폭 넓은 경험을 통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투이컨설팅 경력 컨설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지원서 접수는 투이컨설팅 홈페이지(http://www.2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