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이와 토스의 성공비결은?ㅣ성공적인 비즈니스의 필수조건ㅣ고객경험 혁신ㅣ고객 여정 지도ㅣ토스ㅣ츄이
상태바
츄이와 토스의 성공비결은?ㅣ성공적인 비즈니스의 필수조건ㅣ고객경험 혁신ㅣ고객 여정 지도ㅣ토스ㅣ츄이
  • 김문경, 최정윤
  • 승인 2022.04.29 10:34
  • 조회수 627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고객경험이란 고객과 기업이 만나는 직간접적인 접촉을 종합한 상호작용입니다. 
비즈니스 요소로는 중요한 것이 많은데 왜 고객 경험일까요?
여기에서는 고객중심주의가 서비스의 중심이 되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예시를 통하여 고객경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객경험이란
-2022년 최고경영자들의 화두인 고객경험
-고객경험이 중요한 이유
-고객경험의 3단계
-고객경험의 혁신을 위한 관점의 변화

 

 

저자: 김문경 moonkyeong@2e.co.kr / 최정윤 jeongyoon.choi@2e.co.kr


투이톡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NO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