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ical Architecture
상태바
Technical Architecture
  • 투이컨설팅
  • 승인 2016.08.10 19:56
  • 조회수 4423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1. 서비스 개요

가. 서비스 정의

기업의 정보시스템은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보안 등 다양한 기술요소들을 적용하여 업무를 지원하는 역할과 더불어 모바일, 클라우드, 소셜, 빅데이터 등 신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혁신을 이루어 기업의 경쟁력 제고에 주요한 역할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img_ta_01.png

투이컨설팅은 기업의 경영전략 및 정보화 전략에 부합하는 기술아키텍처 전략수립(Vision/Strategy), IT자원 최고의 활용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술체계 진단(Infra Analysis) 및 목표 아키텍처 설계(Solution Design) , 구현(Implementation), 운영(Operations & Maintenances)까지 전 생명주기(Life cycle)에 걸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mg_ta_02.png

2. 서비스 제공가치

가. 기술체계 위험 제거 및 최적화

인프라, 소프트웨어 등의 장애, 정보시스템 성능 및 보안 등 기술체계 적용 시 발생 가능한 위험요소를 기술체계 진단을 통해 파악하고 이를 개선하여 업무 위험 및 효율성을 제고합니다.

나. 신기술을 적용한 업무개선 기회 제공

모바일, 클라우드, 빅데이터, 소셜 등 다양한 신기술을 적용하여 새로운 업무모델을 개발하거나 프로세스 혁신 기회를 모색하여 기업경쟁력 제고합니다

다. 성공적인 기술 도입

기술 구현과정에서 발생하는 위험요소를 다양한 경험과 레퍼런스 자료를 통해 사전에 제거하여 성공적인 기술구현을 담보합니다.

3. 서비스 구성

가. 서비스 내용 및 방법론

투이컨설팅은 기술체계 진단, Innovation, Transformation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기술체계 진단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보안 등의 기술요소들을 안정성, 성능, 보안 등 일반적인 관점과 조직의 특성 별 관점에(예:격외지 근무, 다양한 채널보유) 따라 진단하고 개선방안을 제시 합니다. 기술체계 진단은 전사관점 또는 인프라,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채널, 보안 등 특정 영역에 국한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TA Innovation

모바일, 클라우드, 소셜, 빅데이터 등 새로운 기술의 적용을 위한 전략수립, 상세 아키텍처 설계, 이와 관련한 금융 또는 제조분야의 업무모델 또는 프로세스 설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TA Transformation

전사 관점의 대규모 프로젝트 수행 시 기술참조모델, 기술표준 및 프로파일, 레퍼런스 자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필요 시 상세설계 및 구현 가이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ToTA : Transition of Technical Architecture 방법론 >

  img_ta_03.p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