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채널 전략으로 디지털 전환에 성공한 미국 대형 유통점 타깃
상태바
옴니채널 전략으로 디지털 전환에 성공한 미국 대형 유통점 타깃
  • 이승준 교수
  • 승인 2021.07.15 16:11
  • 조회수 996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이커머스 시장 실적이 저조했던 미국 대형 유통업체 타깃은 2017년부터 과감한 투자와 전문가 영입으로 대대적인 디지털 혁신에 돌입했고 현재 온오프라인 유통업체의 강자가 되었습니다. 타깃의 디지털 전환 성공비결은 무엇일까요? 이번 영상에서 설명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