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의 대명사 리바이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다시 태어나다
상태바
청바지의 대명사 리바이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다시 태어나다
  • 이승준 교수
  • 승인 2021.08.05 16:14
  • 조회수 131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청바지 브랜드 1위 리바이스도 경쟁 브랜드의 등장, 최신 트렌드 파악 실패 등으로 위기를 겪었으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인해 과거의 영광을 되찾고 있습니다. 리바이스는 어떤 DT 전략으로 성공할 수 있었을까요? 리바이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4가지를 영상으로 정리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