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팬데믹 이후 보복소비와 함께 MZ세대의 명품소비 확대로 온라인 명품 플랫폼이 커지는 추세입니다. 명품 플랫폼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소비자들에게 어떤 차별화된 전략을 보여주고 있는지 비교해 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투이톡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NOc...
저작권자 © 투이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로나 팬데믹 이후 보복소비와 함께 MZ세대의 명품소비 확대로 온라인 명품 플랫폼이 커지는 추세입니다. 명품 플랫폼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소비자들에게 어떤 차별화된 전략을 보여주고 있는지 비교해 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투이톡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N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