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성 AI와 커머스 결합을 통한 사용자의 쇼핑 경험 변화 │ 아마존 루퍼스 출시 │ 월마트 사례 │ 콜스의 생성 AI 선물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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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 AI와 커머스 결합을 통한 사용자의 쇼핑 경험 변화 │ 아마존 루퍼스 출시 │ 월마트 사례 │ 콜스의 생성 AI 선물 추천
  • 이종원 담당자
  • 승인 2024.02.22 09:22
  • 조회수 14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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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 AI가 본격적으로 커머스와 결합되면서 특히 사용자들의 쇼핑 경험에서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2024년 1월 글로벌 유통 공룡인 아마존은 자사 제품 카탈로그와 웹 정보를 기반으로 한 AI 쇼핑 어시스턴트인 루퍼스(Rufus)의 베타 버전을 오픈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오늘은 아마존의 루퍼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최대 라이벌인 월마트는 생성 AI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미국의 백화점 콜스의 생성 AI를 활용한 맞춤 선물 추천을 소개하겠습니다.

카카오톡: http://pf.kakao.com/_kvxexix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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