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나가는 브랜드의 성공비결] 스타벅스의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은 무엇일까?ㅣ고객경험ㅣ퍼소나ㅣ고객여정맵
상태바
[잘나가는 브랜드의 성공비결] 스타벅스의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은 무엇일까?ㅣ고객경험ㅣ퍼소나ㅣ고객여정맵
  • 윤용옥
  • 승인 2022.05.12 13:22
  • 조회수 101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요즘은 고객들이 상품 자체인 물질재를 구매하던 예전과 달리 경험재(Experiential things)를 통해 최종 구매를 결정하는 시대가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고객경험을 혁신하는 데에는 많은 방법론이 있고 이를 통하여 컨설팅합니다.
이번 투이톡에서는 고객을 알기 위해 가장 큰 두가지, 우리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이 누구인지를 알아보는 ‘퍼소나’와 우리 상품과 관련된 어떤 행동을 하는지를 면밀하게 파악할 수 있는 ‘고객여정맵’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투이톡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NO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